google-site-verification: google8585408935b03a64.html

그동안 궁금하기만 하고 가보지 못했던 평택 맛집 혹은 송탄 맛집인 미스리 햄버거 집에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여의도한강공원 푸드트럭에서 가격도 저렴하고 아주 맛있는 햄버거를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미스리도 그 정도로 맛있기를 기대하며...!


그리고 평택 맛집인 미스리 햄버거 가게는 평택국제중앙시장 쪽에 있습니다~ 미군 부대가 있어서 외국인들도 많이 있는 동네에요



안쪽에 들아가면 햄버거 장사와 카페를 같이 하는 것 같더라고요. 안쪽에서 커피를 주문할 수 있나봐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사진도 잘 나오더라고요 ㅎㅎ


아무튼, 평택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미스리 햄버거 가게 사알짝 추천드려요!


메뉴는 기본 햄버거와 스페셜 버거로 구성 됩니다. 그런데 메뉴판을 보니 가격만 차이가 나지 둘다 똑같은 메뉴들이더라고요!

아래쪽에 읽어보니 스페셜 버거는 기본 햄버거보다 2.5배가 크게 만든 햄버거라고!!!


저는 고민을 하다가 스페셜 버거로! 크게 갔습니다.  새우버거와 소고기버거가 갈등이 되었는데, 버거킹의 소고기 패티처럼 맛있기를 바라면서 스페셜 소고기 버거로 주문!


가격대는 평택 맛집답게 적정선인것 같아요~


그리고 샌드위치, 핫도그, 감자튀김, 야끼만두, 치킨너겟, 모듬튀김 등 사이드 메뉴도 있더라고요


커피나 스무디, 밀크 쉐이크도 있구요.


콜라, 웰치스 등 다양한 음료수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지금 콜라 한잔 캬~~~ 먹고 싶네요


이제 평택 송탄 맛집인 미스리 햄버거의 맛에 대해서 솔직하게 말씀드릴때가 되었네요.

저 말고도 많은 사람들이 평택 맛집이라고 미스리 햄버거를 소개하는것 같은데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제가 원한 만큼 맛있지는 않았어요. 물론,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여의도한강공원 야시장에서 먹었던 햄버거나 버거킹에서 먹는 햄버거에 비해 제 입맛에는 소우소우~


제가 소고기 스페셜 버거만 포장해서 먹어서 다른 버거들은 맛이 어떨지는 모르겠어요.


식사 대신 먹는거라서 일부러 큰 스페셜 버거를 주문했는데, 제가 입이 큰 편인데도 한입에 먹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혹시라도 다음에 먹게된다면 기본 사이즈 버거를 주문하려구요. 저 말고도 평택 맛집인 미스리 햄버거 가게에 가실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저는 기본 사이즈 메뉴부터 추천드려요. 그것 먹고 맛있으시면 나중에 더 큰 스페셜 버거를 드시기를 추천드려요.


그런데 벽에 붙여진 이미지들을 보니, 여기가 정말 유명했던 곳이었나봐요.


공중파 방송인 kbs와 sbs에도 나왔었나 보더라고요. 그래서 평택 맛집으로 소문 난것 같아요.

다만, 오늘 제 입맛에는 소우소우~


오늘 비가 조금 왔었는데, 이렇게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내용물은 짜잔!!!

햄버거와 티슈 ㅎㅎ..


엄청난 크기의 초대형 버거는 아니지만 일반버거보다는 큰 크기에요


은박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반으로 갈라져 있더라고요. 먹기 편하게 갈라주신 것 같아요.

다른 평택 햄버거 맛집들도 언젠가 한번 도전할 날이...^^


전체적으로 느낀점을 말씀드린다면, 평택 맛집이라고 알려지기는 했으나 소고기인지 스테이크인지 아무튼 이 버거는 평범한 맛이었어요!
이 버거만을 보아선 송탄 맛집이라고 하기엔 조금 부족해보여요.

그리고 인테리어나 청결도는 괜찮아보였습니다. 그리고 친절함도 평범했어요.

간편하게 식사한끼 때우려고 평택 맛집 미스리 햄버거를 찾았는데요.

약간 속이 니글니글~ 다음부터는 밥으로 잘 챙겨먹어야 겠어요!

유명한 곳 같으니까, 혹시 송탄쪽에 가신다면 평택 맛집 미스리 햄버거 한번 가보시는것도 좋아보여요.

다른 사람의 입맛에는 정말 맛집일수도 있으니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