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site-verification: google8585408935b03a64.html


안녕하세요~ 김샘부부입니다.


직장을 다니면서

투잡알바로 할 것이 무엇이 있나..

이것 저것 찾아보고 알아보고

책까지 여러권 샀었지요 ㅎㅎ





제가 원했던 직장인투잡알바는


첫째, 내가 원할때에 할 수 있는가?

둘째, 투자해야할 시간은 1~2시간미만인가?

셋째, 고소득이 가능한가?

넷째, 안전한가?

다섯째, 쉽게 배우고 따라하면 무조건 수익을 벌 수 있는가?

여섯째, 다른 사람들을 상대하지 않아도 되는가?


저는 이렇게 여섯가지 정도의

기준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제가 직장인?으로서

시간을 많이 쓸 수 없었고

어느 정도 소득도 원했기 때문이죠 ㅎㅎ


그렇게 찾고 찾고 찾다가

저는 결국 몇가지를 발견하였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입!

유튜브 영상 수익!

CPA 블로그 광고 수익!


저는 결국 이렇게

3가지 중에 골라야 했죠~!




그러다가 조금 더 투자해서

CPA광고 블로그와 구글애드센스 블로그를

모두 하기로 했어요~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는

수익은 많이 날때까지 시간이 걸리더라고

꾸준히 해보려고 했고

CPA 광고는 안전하고 확실해보였기 떄문이죠!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CPA광고 블로그를 설명해드릴려고요.


CPA 광고 기업들은 여러군데 있어요


저는 한국마케팅아카데미라는 곳에서

하고 있는데~


광고 회사는 여러분 각자가 

이곳 저곳 알아보시고 결정하시면 되는데,

제 개인적인 견해로는

이곳이 가장 괜찮더라고요


왜냐하면 17년 정도된 안전한 회사이고,

교육청인가 자격증 등 안전한 아이템을 통해

수익이 발생하고

누구나 배울수 있고

수익을 낼 수 있더라고요




전 어느 정도 알아본 후에

바로 상담하고 결정해서

시작했죠~


아직까지도 후회가 없습니다.


저처럼 직장인투잡알바로

부수익을 올리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아래에 링크 걸어드릴께요

들어가셔서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무료상담을 통해

꼼꼼히 질문하신 후에

여러분 각자에게 맞다면

선택하시면 되요~


직장인투잡알바 정확히 알아보기 

(클릭하시면 아카데미로 이동합니다.)


아무리 직장인투잡알바라고 해도

하루에 1시간 정도는 꾸준히

투자해야 수익이 많이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물론, 가끔씩 바쁜 날에는 못하지만요)


이상 김샘부부의 

투잡알바 이야기였습니다. 


아차!

마지막으로 제가 키우고 있는

다람쥐 영상과 유튜브 채널 올려요^^

귀여운 다람쥐 키우기에 관심있으시면

함께해요^^



김샘부부의 다람쥐 키우키 유튜브 채널 가기 (클릭하세요)





저는 아카데미 회원으로서

이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